소통 목록
[자유토크]

사장님들 스트레스 어떻게 푸세요

사장님은힘들어조회 23

매출 걱정, 직원 관리, 세금 신고 등등 스트레스 진짜 많은데요 다들 어떻게 푸세요? 저는 요즘 밤에 잠이 잘 안 와서 고민이에요.

댓글4
  • 공감중독자2026.05.06

    ㅠㅠ 자영업자 파이팅

  • 카페사장3년차2026.05.06

    가끔 매장 일찍 닫고 영화 보러 가요 ㅎㅎ 죄책감 들지만 필요한 시간이에요.

  • 반응없는그사람2026.05.07

    힘내세요

  • 스쳐지나간바람2026.05.07

    저도 비슷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