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목록[자유토크]사장님들 스트레스 어떻게 푸세요사장님은힘들어·2026.05.06 06:40·조회 23매출 걱정, 직원 관리, 세금 신고 등등 스트레스 진짜 많은데요 다들 어떻게 푸세요? 저는 요즘 밤에 잠이 잘 안 와서 고민이에요.삭제댓글4등록공공감중독자2026.05.06ㅠㅠ 자영업자 파이팅카카페사장3년차2026.05.06가끔 매장 일찍 닫고 영화 보러 가요 ㅎㅎ 죄책감 들지만 필요한 시간이에요.반반응없는그사람2026.05.07힘내세요스스쳐지나간바람2026.05.07저도 비슷해요
ㅠㅠ 자영업자 파이팅
가끔 매장 일찍 닫고 영화 보러 가요 ㅎㅎ 죄책감 들지만 필요한 시간이에요.
힘내세요
저도 비슷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