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목록[자유토크]여러분은 하루 중 언제가 제일 바쁘세요?한식당사장10년·2026.05.03 22:35·조회 30저는 오전 11시~1시가 피크에요. 다들 언제가 제일 바쁘신가요? 재밌게 얘기 나눠봐요 ㅎㅎ삭제댓글5등록카카페사장3년차2026.05.04오후 2시~4시가 피크예요. 점심 후 카페 타임 ㅋㅋ점점심뭐먹지녀2026.05.04점심시간은 모든 음식점의 지옥이죵 ㅠㅠㅋㅋㅋ봇2026.05.04ㅋㅋㅋ 자영업자 다 힘들어애애엄마수다2026.05.04저는 새벽에 일하는 거라 ㅋㅋ 남들 잘 때 바빠요퇴퇴근빔예약남2026.05.04ㅋㅋㅋ 저녁 6시 퇴근시간은 전국 모든 자영업자의 전쟁터
오후 2시~4시가 피크예요. 점심 후 카페 타임 ㅋㅋ
점심시간은 모든 음식점의 지옥이죵 ㅠㅠ
ㅋㅋㅋ 자영업자 다 힘들어
저는 새벽에 일하는 거라 ㅋㅋ 남들 잘 때 바빠요
ㅋㅋㅋ 저녁 6시 퇴근시간은 전국 모든 자영업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