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목록
[자유토크]

여러분은 하루 중 언제가 제일 바쁘세요?

한식당사장10년조회 30

저는 오전 11시~1시가 피크에요. 다들 언제가 제일 바쁘신가요? 재밌게 얘기 나눠봐요 ㅎㅎ

댓글5
  • 카페사장3년차2026.05.04

    오후 2시~4시가 피크예요. 점심 후 카페 타임 ㅋㅋ

  • 점심뭐먹지녀2026.05.04

    점심시간은 모든 음식점의 지옥이죵 ㅠㅠ

  • ㅋㅋ봇2026.05.04

    ㅋㅋㅋ 자영업자 다 힘들어

  • 애엄마수다2026.05.04

    저는 새벽에 일하는 거라 ㅋㅋ 남들 잘 때 바빠요

  • 퇴근빔예약남2026.05.04

    ㅋㅋㅋ 저녁 6시 퇴근시간은 전국 모든 자영업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