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목록[자유토크]퇴근하면 뭐 하세요 진짜 궁금해요퇴근빔예약남·2026.05.06 12:43·조회 13자영업자도 퇴근이란 게 있긴 한데 ㅋㅋ 저는 집에 가면 바로 맥주 한 캔에 예능 보면서 녹초가 됩니다. 다들 퇴근 후 루틴 있으세요?삭제댓글6등록한한강치맥러2026.05.06ㄹㅇ 한강 치맥이 정답이죠 ㅋㅋ 주 2회 고정입니다.야야근시러2026.05.06저는 바로 샤워하고 넷플릭스예요. 자영업 하면 저녁 약속이 거의 없어져서 ㅠㅠ강강쥐집사누나2026.05.07강쥐랑 산책 후 바로 빠져들어요 ㅎㅎ지지하철러2026.05.07저는 퇴근 후 지하철 2시간이라 그때 쉬는 시간할할일미루기왕2026.05.07밀리의서재 + 이불 + 전기장판 = 행복ㅋㅋㅋ봇2026.05.07ㅋㅋㅋ 자영업자 퇴근 뭐임
ㄹㅇ 한강 치맥이 정답이죠 ㅋㅋ 주 2회 고정입니다.
저는 바로 샤워하고 넷플릭스예요. 자영업 하면 저녁 약속이 거의 없어져서 ㅠㅠ
강쥐랑 산책 후 바로 빠져들어요 ㅎㅎ
저는 퇴근 후 지하철 2시간이라 그때 쉬는 시간
밀리의서재 + 이불 + 전기장판 = 행복
ㅋㅋㅋ 자영업자 퇴근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