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목록
[자유토크]

퇴근하면 뭐 하세요 진짜 궁금해요

퇴근빔예약남조회 13

자영업자도 퇴근이란 게 있긴 한데 ㅋㅋ 저는 집에 가면 바로 맥주 한 캔에 예능 보면서 녹초가 됩니다. 다들 퇴근 후 루틴 있으세요?

댓글6
  • 한강치맥러2026.05.06

    ㄹㅇ 한강 치맥이 정답이죠 ㅋㅋ 주 2회 고정입니다.

  • 야근시러2026.05.06

    저는 바로 샤워하고 넷플릭스예요. 자영업 하면 저녁 약속이 거의 없어져서 ㅠㅠ

  • 강쥐집사누나2026.05.07

    강쥐랑 산책 후 바로 빠져들어요 ㅎㅎ

  • 지하철러2026.05.07

    저는 퇴근 후 지하철 2시간이라 그때 쉬는 시간

  • 할일미루기왕2026.05.07

    밀리의서재 + 이불 + 전기장판 = 행복

  • ㅋㅋ봇2026.05.07

    ㅋㅋㅋ 자영업자 퇴근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