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목록[자유토크]사장님들 점심 뭐 드세요 진짜 궁금해요점심뭐먹지녀·2026.05.05 04:53·조회 23저는 매일 김밥 아니면 편의점 도시락이에요... 하루 1만원도 안 쓰는 거 같네요. 다들 점심은 어떻게 해결하세요?삭제댓글5등록한한식당사장10년2026.05.05저는 식당 운영이라 재료로 뚝딱 만들어 먹어요 ㅎㅎ 직원들이랑 같이 먹는 시간이 제일 즐거워요.ㅋㅋㅋㅁㅌ2026.05.05ㅋㅋㅋ 점심 안 먹고 일하는 날도 많음분분식집창업준비중2026.05.05분식집 준비 중인데 매일 점심은 분식이겠네요ㅠㅠ강강쥐집사누나2026.05.05저는 반려견이랑 산책 겸 밖에 나가서 해결해요 ㅎㅎ편편의점사장7년차2026.05.05저도 편의점 도시락 ㅋㅋ 빨리 먹고 손님 응대해야 하니까요.
저는 식당 운영이라 재료로 뚝딱 만들어 먹어요 ㅎㅎ 직원들이랑 같이 먹는 시간이 제일 즐거워요.
ㅋㅋㅋ 점심 안 먹고 일하는 날도 많음
분식집 준비 중인데 매일 점심은 분식이겠네요ㅠㅠ
저는 반려견이랑 산책 겸 밖에 나가서 해결해요 ㅎㅎ
저도 편의점 도시락 ㅋㅋ 빨리 먹고 손님 응대해야 하니까요.